왜 알지도 못하면서 화를 내는걸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6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달글이나 야게보면 뉴비들인지 꼭 그런 사람들 있더라 상황을 물어보면 될건데 무작정 욕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걍 먹금이 답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야구보면서 화내는 나에 취해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