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3루주자 견제사 당할 때 김상수 표정이 너무 무서웠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5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결국 이걸 뒤집는 kt가 제일 무섭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