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난 저런 엎치락뒤치락하는 경기엔 필승조 쓰는거 이해가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3 목록 댓글 0

필승조 다썼으니 마무리가나오는것도 맞고 감코도 어느정도 맞어가면서 아카잡을줄 알앗겟지 마무리가 저렇게 아카도못잡고 얻어맞을줄이야.. 마무리 뒤에 누굴 또 대기시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