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저런경기하나가 스윕당하는거보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43 목록 댓글 12

타격클까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끝내기 처맞으면 진짜 개빡침 원래 다 그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리팀도 저러고 연패 존나했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끝내기는 진짜 ㅈ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게다가 경기 내내 넘 힘들었고 시간 길었어서 더 타격 크다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저런 경기들은 다음 경기들에서도 분위기적으로 안좋은 영향 올까봐 더 걱정되는거지 그렇게 되면 타격 존나 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