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끝내기 처맞으면 진짜 개빡침 원래 다 그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리팀도 저러고 연패 존나했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끝내기는 진짜 ㅈ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게다가 경기 내내 넘 힘들었고 시간 길었어서 더 타격 크다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저런 경기들은 다음 경기들에서도 분위기적으로 안좋은 영향 올까봐 더 걱정되는거지 그렇게 되면 타격 존나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