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루사 당하는 찬물 상황에서도 이긴게 대박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7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팀은 주루사 하느 당하면 개싸해지고 아카 먹방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니 그니까.... 원래대로라면 걍 아웃되어서 지는 상황 아니냐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리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우리는 바로 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이게 진짜 강팀 같음 존나 부럽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이게진짜강팀같애 개부러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