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점차에 마무리 낸 감독 vs 5점차에 경기 터뜨린 마무리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687 목록 댓글 33

너무나도 후자가 에바 아니야...? 쉴드 치는거 보고 갑갑해짐...
아니 마무리 세이브 상황에만 내면 좋겠지만 그렇다고 100% 막는 것도 아니고 투수 엔트리는 한정적인데 나와야할 상황이면 나오는게 당연하다 아님? 5점차에도 마무리 낸 거는 감독이 이 경기를 그만큼 무조건 잡아야겠다고 생각했다는거잖음ㅠ 뭐 존나 혹사 당한거면 몰라도 감독 문제라고 쉴드 치는게 신기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솔직히 투수때문이긴한데 걍 난 감독 싫어서 감독 욕함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ㄷ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영탁이 올린거 욕하는건 나도?긴한데 포스아웃 그거 항의 왜 안한지 궁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걍 팬기조같음 정해영 때부터 마무리가 경기 터트렷는데 감코탓하는거 ㅈㄴ많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딴말인데 세이브 상황 아닐 때 마무리 내면 좀 풀어져서? 긴장 덜 돼서 많이 맞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