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영탁때문에 진거맞고 성영탁한테 배신감 ㅈㄴ느꼈는데 그렇다고 ㅈㄴ욕하고싶거나 밉거나 그런건 아니거든 근데 또 기아인스타에 성영탁 넌 아무잘못없어 이범호잘못이야 울지마 이런 댓글만 ㅈㄴ달려있는거보니까 좀 응..? 하게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나도 성영탁 욕 안하는데 감코욕하고 영탁쉴드는 엥?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니맘내맘 ㅅㅂ 쉴드는 엥? 소리가 절로 나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여태까지 잘해줬으니까 그리고 매 경기 좋은 모습만 보여줄수는 없으니까 뭐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ㅇㅎ 그렇지 난 성영탁 욕하라는입장이아니라 감코잘못 없어보여서 감코욕하면서 쉴드치는게 이상해보엿나봐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