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만약 수원 연장 갔으면 케이티 포수는 누가 나오는거야 ??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7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포수 두명 다 교체해서 없엇다던데 만약 저런경우면 야수가 포수 보는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안현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안현민도 부상복귀라 이강철이 시키진 않앗을 것 같은데 지숙이들도몰라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슈뢰딩거의 포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구라치는거 아니고 ㄹㅇ안현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안현민 햄스 회복 안돼서 어제대타 오늘지타긴한데 그래도 시켰을라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