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이제 막 입덕햣는데 경기 지는 거 타격 너무 크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48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ㅠㅠ 기분이 안 좋읔데 어케 극복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성장판이라고 생각하고 넘기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난 걍 커뮤안보면 ㄱㅊ아지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걍 티비끄고 웹툰보면 난 바로 잊히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ㅊ이기면 다시 ㄱㅊ아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거 빅데이터쌓여야돼 ㄹㅇ 족같은경기 몇번보고나면 그때보단 낫네 ㅋㅋ 이러고 말게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