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오래봤는데 점점 화내는게 당연한 분위기(?)로 가는게 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018 목록 댓글 29

씁...
베이징올림픽 때부터 야구 봤는데
약간 야구팬들 화가 많다? 이런식을 인식이 박혀서 근가
그냥 경기중에 그럴수도 있는건데 욕 살벌하게 해 진짜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솔직히 야구는 옛날 아저씨때부터 그런 거 개심하긴 했음 걍 야구팬들 과몰입 존나 심한데 그 숫자까지 많아지니까 분위기 ㄹㅈㄷ 된 거 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ㄹㅇ 야게가 좀 덜함 다른데는 넘 심해 선수들이 고소라도 하면 다 잡혀갈 수준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분노하는 야구팬밈에 취해있는듯 화안내면 야구팬 아닌 것 마냥. 져도 화내야하고 이겨도 화내야하고 이런게 스포츠 문화마냥 굳어지는게 건강하지도않고 ㅈㄴ 별로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