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다른글에서도 의견다양하긴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10라엿고 첨부터 마무리도 아녔어서..근데 또 블론하면 욕 더 먹겠지 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옹호는 할수도 있는데 괜히 감코 욕하는 게 웃김 걍 선수 쉴드만 치는 것도 아니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헐 성영탁 엄청 어리네 02정도는 되는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나도 걍 욕은 안하는데 감독탓 하는사람들이 신기할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