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뭐 신인이고 처음터트린경기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17 목록 댓글 15

옹호? 여론 나오는것도 이해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다른글에서도 의견다양하긴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10라엿고 첨부터 마무리도 아녔어서..근데 또 블론하면 욕 더 먹겠지 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옹호는 할수도 있는데 괜히 감코 욕하는 게 웃김 걍 선수 쉴드만 치는 것도 아니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헐 성영탁 엄청 어리네 02정도는 되는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나도 걍 욕은 안하는데 감독탓 하는사람들이 신기할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