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 다시보는중인데 궁금한게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지막에 장진혁선수보니까 5타수 무안타던데 왜 대타 안쓴거야? 작전수행 잘하는 선수야? 아니면 대타 쓸사람 없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니 걍 이강철 믿음야구때문임 ㅈㅈㅎ 작전수행 개못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무도 모름 이강철이 걜 맨날 그런 상황에서 씀 작전 말아먹고 못하는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후보야수가 배정대밖에 없긴했어 걔도 무안타 미침 김상수는 며칠째 어디가 아파서 못나오고 있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