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솔직히 선수 한명한테 책임돌리기+욕하는 거 ㅈㄴ 심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58 목록 댓글 9

난 사람들이랑 즐기려고 야구 보는데 지는 경기 날에 커뮤 들어오면 심한 욕밖에 없으니까 진짜 피로해져서 몇년간 야구 안봄ㅋㅋㅋ 다른 스포츠는 이만큼 안 그럼
최근에 다시 야구판에 돌아오긴 했는데 휴 연예인한텐 악플 쓰지 말라하면서 왜케 선수들한테 박할까..? 그게 항상 신기함
하루 경기 못하는 게 심한 악플 달 정도의 일잌가?? 그냥 신기함 ㅈㄴㅈ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범인찾기 개심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야구선수 악플은 다 팬들이라 고소도 못한다는게 ㅋㅋ 좀 기분이상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인기팀선수들 그럴때 불쌍함 잘할때는 한없이 비행기태워주는데 못할때 역적되는거.. 팬수가 많으니까 어쩔수없는거긴하지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지는날에만 그러지도 않잖아 이겨도 압승 아니면 무안타 등등 찾아서 욕함..꾸역승이라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