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발 노시환 김상준 이거 10번 봐도 10번 다 터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10 목록 댓글 12

https://x.com/mybluemxxn/status/2067929215283216707?s=46&t=-7oHsXWGwx3dehsJ_8RDkQ


노시환 고의성 없어 보이는 것도 웃기고 저 당황스러운 표정이 존나 웃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어제부터 계속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인용도 재밌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진짜 봐도봐도 웃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표정이 진짜 ㅋㅋㅋㅋㅋ 진짜 맷돼지랑 부딪힌거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표정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