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ㄹㅇ 투수들이 진짜 힘든 보직 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61 목록 댓글 1

특히 불펜.. 타자에 비해 잘하는게 티 덜나고 못하면 티 존나 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욕받이잖아그리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