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ㄹㅇ 투수들이 진짜 힘든 보직 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6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특히 불펜.. 타자에 비해 잘하는게 티 덜나고 못하면 티 존나 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욕받이잖아그리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