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난 3루에서 죽었을때 분위기 넘어갔다 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5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걸 이긴게 신기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니까 ㄹㅇ kt매직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ㄷ그랫는데 몸맞공나오고 안현민나올때 또 분위기넘어간거같다고 느꼇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우리팀이었음 주루사 후에 삼진으로 끝났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