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난 3루에서 죽었을때 분위기 넘어갔다 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59 목록 댓글 3

이걸 이긴게 신기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니까 ㄹㅇ kt매직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ㄷ그랫는데 몸맞공나오고 안현민나올때 또 분위기넘어간거같다고 느꼇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우리팀이었음 주루사 후에 삼진으로 끝났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