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달빛 신인들이 다 터졌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7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도 다 잘해줬어서 앞으로 잘해줄거라 생각함.. 우리도 너무 깊생 하지말고 자고 일어나자 내일은 또 내일의 경기가 있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나도 걍 성장 발판이 되길 바라고 있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래 이럴때도 있는거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