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화날 땐 달글이나 야게만 꺼도 진짜 나은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1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달글에서 범인찾기하고 욕 한바가지 하는 거 보면 괜히 감정 동조좨서 더 스트레스받고 화 나더라 끄고 다른 일 하니까 좀 차분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ㄷ 걍 야구관련된걸 안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화나는 경기인것도 사실이지만 남들 화내는거 보면 분노만 더 많아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ㅈ 화면 끄고 생각하지 않는다 모드로 딴 거 하면 ㄱㅊ아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ㅈ 걍 바로 무도보러가면 다 까먹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걍 그런날은 야구랑 멀리 떨어져야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