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화날 땐 달글이나 야게만 꺼도 진짜 나은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14 목록 댓글 7

달글에서 범인찾기하고 욕 한바가지 하는 거 보면 괜히 감정 동조좨서 더 스트레스받고 화 나더라 끄고 다른 일 하니까 좀 차분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ㄷ 걍 야구관련된걸 안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화나는 경기인것도 사실이지만 남들 화내는거 보면 분노만 더 많아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ㅈ 화면 끄고 생각하지 않는다 모드로 딴 거 하면 ㄱㅊ아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ㅈ 걍 바로 무도보러가면 다 까먹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걍 그런날은 야구랑 멀리 떨어져야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