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들은 화내는 게 취미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33 목록 댓글 12

ㅋㅋㅋ 난 안 그러는데...??? 게임 터졋다고 왜 악플을 써 인신공격을 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솔직히 쌍욕 존나 심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난 선수 안보는데서 하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찾아가서 악플은 왜쓰나싶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솔직히 커뮤에서 야구팬들이 국제대회때마다 존나 나대긴 했음 그거 보고 뉴비들은 그 감성에 취해서 지랄해대고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ㅁㅇ 진짜 너무 심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