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들은 화내는 게 취미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3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 난 안 그러는데...??? 게임 터졋다고 왜 악플을 써 인신공격을 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솔직히 쌍욕 존나 심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난 선수 안보는데서 하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찾아가서 악플은 왜쓰나싶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솔직히 커뮤에서 야구팬들이 국제대회때마다 존나 나대긴 했음 그거 보고 뉴비들은 그 감성에 취해서 지랄해대고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ㅁㅇ 진짜 너무 심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