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기는날에는 진짜 걍 기분좋은데 욕할거찾는사람들은 신기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걍 이긴거자체로 즐기면되는걸 못즐기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꾸역승도 걍 이기면 좋던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꾸역승도 담날 내내 기분좋은데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