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야게는 욕 덜한편이긴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59 목록 댓글 3

인스타 트위터 이런덴 경기지는날 범인찾기도 범인찾기인데 뭔 비방욕이랑 악플을 다 달고있음 경기져서 우리팀 인스타 스코어 댓글 열었다가 이정돈가;; 하고 나온적 꽤있음 난 그래서 경기지면 달글에만 있거나 드라마보거나 예능봄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 ㄹㅇ 타팀팬들이랑도 허구한날 처싸우는거 꼴보기싫어서 결국 돌고돌아 야게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ㅈ 그나마 여기가 젤 덜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타팀팬들이 서로 말려주는것도 큰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