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화내는 건 본인 자유인데 야구 뒤에 사람있어 얘들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5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심한 거 많은듯 오늘 뿐만 아니라 좀 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지금 말나온 경기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좀 자제했음 좋겠어 진짜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