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화내는 건 본인 자유인데 야구 뒤에 사람있어 얘들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57 목록 댓글 2

너무 심한 거 많은듯 오늘 뿐만 아니라 좀 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지금 말나온 경기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좀 자제했음 좋겠어 진짜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