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ㅇㅇㅇ친구랑 같이 야구 보다가 우리팀 망했다는말에 친구가 아냐 다시 올라갈거라고 위로하더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기보면서 약간 좀 그런거같긴하네 이러면 어떨 것 같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