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ㅇㅇㅇ친구랑 같이 야구 보다가 우리팀 망했다는말에 친구가 아냐 다시 올라갈거라고 위로하더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5 목록 댓글 0

경기보면서 약간 좀 그런거같긴하네 이러면 어떨 것 같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