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근데 인기팀은 욕먹는것도 배로 먹는구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60 목록 댓글 6

인스타 올리자마자 2000플 달렸다길래 개놀랐음.. 못한날은 그냥 sns 꺼야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지금보러갔는데 댓글 3300개다 ㅁㅊ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디엠창 난리나겠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긍도 부도 극단적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갸일인데 저런날 가끔잇어 저래서 우리팀은 스코어보드 필요함 별 사람들 다와서 화풀이다하고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보통 그지같이 지면.. 사람들이 그거 올라오는 거 기다리고 있음 욕하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