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근데 인기팀은 욕먹는것도 배로 먹는구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6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스타 올리자마자 2000플 달렸다길래 개놀랐음.. 못한날은 그냥 sns 꺼야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지금보러갔는데 댓글 3300개다 ㅁㅊ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디엠창 난리나겠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긍도 부도 극단적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갸일인데 저런날 가끔잇어 저래서 우리팀은 스코어보드 필요함 별 사람들 다와서 화풀이다하고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보통 그지같이 지면.. 사람들이 그거 올라오는 거 기다리고 있음 욕하려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