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밈을 떠나서 뉴비일수록 사소한거에 더 화나고 그런거 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06 목록 댓글 5

뉴비일 땐 지는 경기 꾸역꾸역 끝까지 다 보고 욕하고 그랬는데 지날수록 지는 경기 적당히 손절하고 불펜 100명 쓰고 지거나 그런거 아니면 크게 화 안남 경험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ㅁ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 ㄹ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초반이니까 과몰입해서 어쩔수어뵤는듯 나도 그랬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 ㅁㅈ 나도 3년차까진 정신병자였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난 역전 당할 각 잡히면 경기 안봄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