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루수비가 어려운편이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39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루수 실책이 젤 싫어 외야도 싫긴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송구 전에 아예 잡지를 못하는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2루보다 어려워보여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강습타구도 많고 거기서 빠지면 장타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순발력좋아야되고 어깨도좋아야되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