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루수비가 어려운편이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39 목록 댓글 12

3루수 실책이 젤 싫어 외야도 싫긴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송구 전에 아예 잡지를 못하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2루보다 어려워보여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강습타구도 많고 거기서 빠지면 장타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순발력좋아야되고 어깨도좋아야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