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갑자기 야구팬들 욕 심하단 플 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83 목록 댓글 55

혹시 야게에서 욕 개심햇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야게에서 선수 욕하면서 마플 탄 것도 아닌데 왜 플이 돎?? 진짜 몰라서 물어봄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걍 저글 이후로 파생글 써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오늘 같은 경기는 팬들이 화낼만하지 않나…? 마플이 길어지면 문제지만 경기 끝난지 얼마 안됐는데 뭐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나도 이생각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뭐 어려운 수비 못했다고 쌍욕하고 그런것도 아니고 화낼만한 상황 아닌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