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야게에서 욕 개심햇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근데 야게에서 선수 욕하면서 마플 탄 것도 아닌데 왜 플이 돎?? 진짜 몰라서 물어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걍 저글 이후로 파생글 써서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오늘 같은 경기는 팬들이 화낼만하지 않나…? 마플이 길어지면 문제지만 경기 끝난지 얼마 안됐는데 뭐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나도 이생각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뭐 어려운 수비 못했다고 쌍욕하고 그런것도 아니고 화낼만한 상황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