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옛날에도 경기 터트리고 우는 선수들 많았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0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한남들 왤케 울어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내말이 난 존나 싫음 존나 나약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진짜 거의 못봄 요즘 너무 감정표현 심한듯 경기중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ㅈㄴ에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