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옛날에도 경기 터트리고 우는 선수들 많았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06 목록 댓글 3

요즘 한남들 왤케 울어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내말이 난 존나 싫음 존나 나약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진짜 거의 못봄 요즘 너무 감정표현 심한듯 경기중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ㅈㄴ에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