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일설문] 만약 경기 전에 매일 샵에서 헤메 받고오는 선수 있으면 어떨 것 같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08 목록 댓글 19

• 팀내 ops 1위고 리그 통틀어서 3위 ~ 5위
• 원정 가는 지역마다 가는 전용샵이 있음
• 대신 항상 훈련 제일 늦게 합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잘하면 루틴으로 인정해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샵 다녀왔는지도 모를 외모라고하면 악플인가 마음대로 ㄱㄱ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솔직히 중계 보다보면 외모정병 올만하다고 생각해서 이해 가능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개쌉 꼴불견이다 진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루틴이다 그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