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일설문] 만약 경기 전에 매일 샵에서 헤메 받고오는 선수 있으면 어떨 것 같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08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팀내 ops 1위고 리그 통틀어서 3위 ~ 5위• 원정 가는 지역마다 가는 전용샵이 있음• 대신 항상 훈련 제일 늦게 합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잘하면 루틴으로 인정해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샵 다녀왔는지도 모를 외모라고하면 악플인가 마음대로 ㄱㄱ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솔직히 중계 보다보면 외모정병 올만하다고 생각해서 이해 가능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개쌉 꼴불견이다 진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루틴이다 그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