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수일설문] 직관 갔을 때 나는 승리 vs 도파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4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편도 4시간 거리인 원정 경기를 보러감- 이 경기 하나 보러 왔음- 1회초 여차저차 우리팀은 1점을 냄- 어둠의 투수전으로 경기 한시간만에 5회말까지 끝냄- 갑작스런 비로 우천중단, 현재 스코어는 1: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헐 1 너무 좋아 야구 빨리 끝나서 지역 맛집 털면 딱이잖아 럭키비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걍 이기고 맛있는거 먹고 오는게 더 좋음 지면 돈도 ㅈㄴ 쓰고 기분도 구리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