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수일설문] 너희가 타잔데 무조건 몸맞공 던지는 투수 있음 어떨 것 같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9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선발인데 내가 몇 타석을 나가든 다~~ 몸맞공 출루임- 부상 위험 있는 곳은 절대로 안 맞음- 엉덩이나 배처럼 살 많아서 아이씨 아파 죽겠네;; 정도- 맞출 때마다 모자 벗고 진심을 다해 사과함- 그 투수 상대로 안타 0개인데 삼진도 0개인 수준- 내가 휘두르지만 않으면 무조건 몸맞공 출루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