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중 5분도 아니고 70분 될 동안 아무 대비도 안 했다는게…… 오늘 투교 ㅈㄴ 충격임 심지어 연차 찬 선발도 아니고 고졸신인;;; 한 이닝 잘 막았다지만 그 다음 이닝에 볼넷 두번 줬으면, 이때 바꾸는게 상식 아님? ….. 그리고 적시타 맞고 사구 두개 던질때까지 안 바꾸는게 아 열뻗쳐 진짜
다음검색
우중 5분도 아니고 70분 될 동안 아무 대비도 안 했다는게…… 오늘 투교 ㅈㄴ 충격임 심지어 연차 찬 선발도 아니고 고졸신인;;; 한 이닝 잘 막았다지만 그 다음 이닝에 볼넷 두번 줬으면, 이때 바꾸는게 상식 아님? ….. 그리고 적시타 맞고 사구 두개 던질때까지 안 바꾸는게 아 열뻗쳐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