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찬희 오늘 70분 쉬고 올라왔다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01 목록 댓글 13

우중 5분도 아니고 70분 될 동안 아무 대비도 안 했다는게…… 오늘 투교 ㅈㄴ 충격임 심지어 연차 찬 선발도 아니고 고졸신인;;; 한 이닝 잘 막았다지만 그 다음 이닝에 볼넷 두번 줬으면, 이때 바꾸는게 상식 아님? ….. 그리고 적시타 맞고 사구 두개 던질때까지 안 바꾸는게 아 열뻗쳐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와 삼스타 보고 왔는데 에바야 ㅅㅂ !!!!!!! 뭔 시련 되물림이냐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니 아예 준비조차 안시켜놓은게 호러야 미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불펜장에 아무도 없었다는거 실환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감코 미친듯 시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박진만 진짜 개싫음 오늘 운용만 봐도 못하는편인데 나갔으면 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