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가 팬많긴많드라 1루에도 나빼고 죄다 기아팬이여서 당황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176 목록 댓글 7

예매가 어려우니 1루까지 왔겠지 ... 근데 응원 과하게 안하고 이벤트때 호응도 잘해주셔서 암생각없었어 근데 궁금한게 인기팀하고 경기하면 음식매진되던데 기아팬들은 뭔가 안드시는 느낌이야 원래 기아팬들 잘안먹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여긴 원정으로 간건데도 홈팀쪽으로 넘어와서 하는말인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자리가없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왜이렇게 안드셔...? 음식매진될줄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응원할때 안먹게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응원안하고 먹으면 서코가 혼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