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가 어려우니 1루까지 왔겠지 ... 근데 응원 과하게 안하고 이벤트때 호응도 잘해주셔서 암생각없었어 근데 궁금한게 인기팀하고 경기하면 음식매진되던데 기아팬들은 뭔가 안드시는 느낌이야 원래 기아팬들 잘안먹니??
다음검색
예매가 어려우니 1루까지 왔겠지 ... 근데 응원 과하게 안하고 이벤트때 호응도 잘해주셔서 암생각없었어 근데 궁금한게 인기팀하고 경기하면 음식매진되던데 기아팬들은 뭔가 안드시는 느낌이야 원래 기아팬들 잘안먹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