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진 팀 팬 아닌데 우리팀도 악플 심해져서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악플 그만달자는 글에 들어갓다가 분위기 안 좋아져서 걍 나옴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