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진 팀 팬 아닌데 우리팀도 악플 심해져서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9 목록 댓글 0

악플 그만달자는 글에 들어갓다가 분위기 안 좋아져서 걍 나옴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