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는 야게가 악플 심하다고 느끼나보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62 목록 댓글 22

걍 쩔 수 없음 야게 이용자가 한둘도 아니고 악플 보이면 자정해야지 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 뒤에 또 글이 올라왔잖어 걔가 악플 많고 야게 얘기라고 그랫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야게도 심하다는 애들은 솔직히 뭘보고 그러는지도 모르겠다고 걔네가 극히 일부인데 왜 가만히 있던 야게애들 눈치주는지 모르겠는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일부여도 야게를 이용하는 거니까 그정도 플은 생길 수 있지 않을까...? 너가 이해 못한다고 반대의견이 틀린 건 아니니까
    물론 나도 야게 심각하다고는 생각 안하는데 그냥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다는 싶었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다른 커뮤니티 한바퀴 돌고와서 다시 얘기하라고 하고싶음 게지없이 이정도면 ㅈㄴ자정잘되는거지 야구판 전체 문제 얘기하는 플에 갑자기 야게패는게 정상인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자..정이 잘 된다고 악플 없는 게 아니니까? ㅇㅇ.. 걍 플 잠깐 돌 수도 있지 라고 생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