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선들 왤케 그라운드에 침뱉는지 아는 사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56 목록 댓글 10

난 다른 사람이 침뱉는걸 이렇게 많이 볼줄 몰랐어 야구 보기 전까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흙이랑 로진 때문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그 침뱉은거 청소..? 어케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다시 흙 부어서 정비하니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모레존나들어가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축.선도 그러더라 운동선수들 다 그런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