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벌써 눈높아져서 돌겠음 암읍읍 존나 길었고 2군 갈아엎은것도 올해라 뎁스도 두꺼운편 아님 애초에 주변에서도 무조건 코시가겠다 우승하겠다 라고 한게 나는 신기함.. 그리고 틈만나면 우승 못하는 감독 필요없다고 경질하래 ㄹㅇ미친듯
다음검색
팬들 벌써 눈높아져서 돌겠음 암읍읍 존나 길었고 2군 갈아엎은것도 올해라 뎁스도 두꺼운편 아님 애초에 주변에서도 무조건 코시가겠다 우승하겠다 라고 한게 나는 신기함.. 그리고 틈만나면 우승 못하는 감독 필요없다고 경질하래 ㄹㅇ미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