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본지 얼마 안 됐는데 케이티 선수들 다 개말라길래 신기해하고 있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642 목록 댓글 9

감독??님도 개말라인거 보고 웃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실제로 뚱뚱한 선수들 다 틀드로 보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김민이 ㄹㅇ 쓱 가자마자 ㅈㄴ 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케이티 출신들 케이티 나와서 살오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감독이 돼혐해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돼지는 다 팔려가고 없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