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엔씨 작년에 후치올한거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64 목록 댓글 6

둘다 가을야구권 순위 아니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리팀도 그랬으면 좋겠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 우리 갈야 갈 확률 3.5 ㅇㅈㄹ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 삼 8위에서 4위까지 올라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삼성은 정규 막바지 한달부터 잘하기 시작했고 엔씨는 진짜 막경기 10경기 전부터 잘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리 남은 경기 전승 아니면 갈야 탈락이였는데 ㄹㅇ 전승해서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