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나우 노리는데 거포나 1루수 없는 팀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5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윈나우 노리는 팀이 최지만 1라나 2라픽 할 수 있다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윈나우는 아닌데 우리팀 없ㅅ는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저희 1루수 없긴한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리팀이긴한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윈나우는 아닌데 그냥 1루수 없는 거야? 위에 수일이들이랑 같팀인가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니 윈나우고 1루수 외인이긴한데 백업이 아예 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