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나우 노리는데 거포나 1루수 없는 팀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51 목록 댓글 5

윈나우 노리는 팀이 최지만 1라나 2라픽 할 수 있다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윈나우는 아닌데 우리팀 없ㅅ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저희 1루수 없긴한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리팀이긴한데 …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윈나우는 아닌데 그냥 1루수 없는 거야? 위에 수일이들이랑 같팀인가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니 윈나우고 1루수 외인이긴한데 백업이 아예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