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킅 끝내기 많이본거같은데 작년도 많앗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67 목록 댓글 6

원래도 끝내기가 많은편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미친...좋겠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부럽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수원에서 9말 존나 처맞은 기억이 많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수원 9회 말을 조심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작년은ㄴㄴ타선이 구려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