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킅 끝내기 많이본거같은데 작년도 많앗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6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래도 끝내기가 많은편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미친...좋겠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부럽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수원에서 9말 존나 처맞은 기억이 많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수원 9회 말을 조심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작년은ㄴㄴ타선이 구려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