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권 하위권 둘다 겪어보지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89 목록 댓글 3

진심 상위권에 있을땐 우리팀 금방 떨어질거같고 하루하루가 불안형이 됨 하위권에 있을땐 계속 지는게 지치고 다른 팀들이 너무 부러워짐.... 정병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 상위권이 나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시즌 초중반 상위권 마무리는 하위권이 정말 최악 ㅜㅜ 그래서 마무리가 하위일거면 걍 쭉 하위인게 나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상위권이 무조건 낫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