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팍은 위에도 응원단석이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4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 스카이상단 그쪽인가?? 1루엔 없고 3루에만 있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응 우리 단장 두명이야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위층이 많이 높아서 그런거야?? 위에도 단장 있는거 좀 부러운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 타구단 응단 퇴사하고 삼성이 영입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3루에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응원석 가기 빡세서 팬들 스카이로 많이 가니까 만들어준듯?? 그리고 타구단 응단 그만둔 분 데혀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