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팍은 위에도 응원단석이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41 목록 댓글 5

그 스카이상단 그쪽인가?? 1루엔 없고 3루에만 있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응 우리 단장 두명이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위층이 많이 높아서 그런거야?? 위에도 단장 있는거 좀 부러운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 타구단 응단 퇴사하고 삼성이 영입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3루에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응원석 가기 빡세서 팬들 스카이로 많이 가니까 만들어준듯?? 그리고 타구단 응단 그만둔 분 데혀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