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말이지만 오늘 정수빈 담 넘는줄 알았음 점프력 대박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73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담 넘지 마시고 얼른 병원가주세요... 건야하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잠실 중견수들은 다 미쳤다(p)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난 중견수가 제일 보는 맛이 있어 짜릿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저거 잡았어?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 이미 팬쪽으로 공 넘어갔구나 근데 담 탄거 개웃기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ㄴㄴ홈런이라 못 잡긴했는데 저 높이를 저만큼 올라탄게 신기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