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중견 있지 않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07 목록 댓글 10

황성빈 잘한다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180이상 중견수를 갖고싶음 윤동희 있긴한데 그래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리고 중간연차 없어서 그런것도 있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어깨 강한 중견 갖고 싶음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수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냥 발빠름청년 타구판단안되고 어깨가 약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