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중견 있지 않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07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황성빈 잘한다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180이상 중견수를 갖고싶음 윤동희 있긴한데 그래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리고 중간연차 없어서 그런것도 있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어깨 강한 중견 갖고 싶음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수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냥 발빠름청년 타구판단안되고 어깨가 약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