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티비 이거 뭐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905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위즈티비 보면 한번씩 제목에 이런 기호라 해야되나 암튼 이런걸 잔뜩 써놓던데 이게 혹시 뭐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풍차돌리기 같은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 저거 풍차돌리기였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니까 충격? 임 ㅋㅋㅋㅋㅋㅋㅋ 전혀 몰랐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 셜록홈즈 춤추는 인형 암호같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