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루수 없는 팀 어디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14 목록 댓글 9

나 전병우는 진짜 수요 없을줄 알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ㄷㅆ 그리고 우리팀은 온다면 전병우 3루주전 쌉가능 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전병우는 걍 남을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남아야돼 난 다들 3루가 짱짱해서 아예 수요가 없을 줄 알았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전병우 남을 듯 김영웅 군대도 있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도 계약 무조건 해야한다 생각함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