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이 제발 중견수를 샀으면 좋겠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95 목록 댓글 0

최원준을 잡을껄 이라고 후희하고 있겠지? 두번 실수하지말고 이번 중견수 퐈 중 한명은 데려와라 진지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