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이 제발 중견수를 샀으면 좋겠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9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원준을 잡을껄 이라고 후희하고 있겠지? 두번 실수하지말고 이번 중견수 퐈 중 한명은 데려와라 진지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