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 계속 3루수비 보는거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91 목록 댓글 2

실책 진짜 줄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 3루 보는중 올해 수비 개늘어왔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수비 잘하더리 요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