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 계속 3루수비 보는거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8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책 진짜 줄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 3루 보는중 올해 수비 개늘어왔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수비 잘하더리 요새 댓글 전체보기